여행자 와 식객

후쿠오카 여행 2일차!! 온천마을 유후인 사진으로 담다. 본문

떠나기(추억담기)/일본여행.

후쿠오카 여행 2일차!! 온천마을 유후인 사진으로 담다.

여행자와식객 2019. 1. 7. 08:52

유후인은 일본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온천지 전국 3위 에 오른다고 한다. 그걸봐서는 이곳이 유명하기는 한가보다. 규슈의 온천지 중에는 단연 최고라 하니  그리고 이곳만의 특징이라면 유후인의 료칸들은 자연과의 조화를 이루며 일본 전통적인 조경과 일본만의 문화를 즐기기에는 이곳만한 곳은 없다.   유후인 료간은 소규모로 각각의 개성을 살린 료칸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유후인 역에서부터 이어지는 긴린 호수까지 일명 ‘유후미도리(由布見通り, 유후인을 보는 거리)’에는 예쁘고 독특한 수공예품 상점과 시골의 정취를 살리면서도 세련된 레스토랑, 소규모 미술관, 갤러리들로 여행객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이루고 있으며,

매년 5월 문화 기록 영화제(ゆふいん文化 · 記録映画祭), 7월의 유후인 음악제(ゆふいん音楽祭) 등의 다양한 축제도 여행객의 발길을 사로잡는  이곳은 유후인의 핫스팟 중 하나이다.

예쁜꽃이 길가에 피었네요. 자연과 함께 힐링할수 있는곳입니다. 쌀살한 날씨 일상에 지치셨다면 이곳으로 오세요.

비행시간도 짧고, 항공권 금액도 부담이 없어 커플, 친구, 혼자 여행은 물론부모님과의 가족여행지로도 추천드리는 유후인 일본여행 추천지!!

자연경관 감상이 가능한 유후인은 마치 자연 속에서 어우러지게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곳이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