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와 식객

도깨비 OST 에일리 첫눈 처럼 너에게 가겠다(도깨비 OST Part 9). 본문

관심거리

도깨비 OST 에일리 첫눈 처럼 너에게 가겠다(도깨비 OST Part 9).

여행자와식객 2019. 2. 16. 16:55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이곡은 너무나도 익숙한 도깨비의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입니다. 가창력으로는 어딜가도 부족함이 없는 에일리가 노래 했어요. 자신의 창법을 고수하지 않고 이 노래에 맞는 창법으로 아름답게 불러낸 곡 이라고 합니다이웃님들 감성노래 한번 들어 보세요.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도깨비 OST-가수 에일리-  노 래 가 사

널 품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

작은 숨결로 닿은 사람 겁 없이 나를 불러준 사랑 몹시도 좋았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평범한 모든 순간들이 캄캄한 영원

그 오랜 기다림 속으로 햇살처럼 니가 내렸다. 널 놓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쓸쓸한 것을 고운 꽃이 피고 진 이 곳

다시는 없을 너라는 계절 욕심이 생겼다 너와 함께 살고 늙어가

주름진 손을 맞잡고 내 삶은 따뜻했었다고 단 한번 축복

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 빗물처럼 너는 울었다 한번쯤은 행복하고 싶었던 바람

너까지 울게 만들었을까 모두 잊고 살아가라 내가 널 찾을 테니

니 숨결 다시 나를 부를 때 잊지 않겠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니가 준 모든 순간들을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너에게 내가 가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