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와 식객

홍콩 영화 OST 음악 첨밀밀 (甛蜜蜜 Comrades: Almost A Love Story, 1996) - 등려군 첨밀밀 endlesslove 본문

떠나기(추억담기)/홍콩.마카오여행.

홍콩 영화 OST 음악 첨밀밀 (甛蜜蜜 Comrades: Almost A Love Story, 1996) - 등려군 첨밀밀 endlesslove

여행자와식객 2019. 2. 17. 08:40

영화OST-여명-장만옥 영화음악 첨밀밀 (甛蜜蜜 Comrades: Almost A Love Story, 1996) - 등려군 "첨밀밀"

유명한 홍콩 영화 여명과 장만옥 주연의 영화 첨밀밀(꿀처럼 달콤하다)-인도네시아 민요라고 하네요.

1986년 홍콩, 상해 출신의 소군(여명)과 이요(장만옥)의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되는 이야기 입니다. 대만 최고의 인기 가수 등려군을 좋아하는 두 사람은 꿈을 위해 왔지만 낯설기만 한 홍콩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사랑에 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소군(여명)에게는 성공 후 결혼하기로 한 약혼녀가 있었다고 하네요. 이요(장만옥)는 돈을 벌어 집을 사고싶은 야심이 있었는데 악착같이 모은 돈으로 주식에 투자하지만 실패하고 빚만 지게 된다고 하네요. 불안한 미래 속에 갈등하던 중 암흑가 보스와 연인 관계가 된후 그렇게 헤어진 뒤 1990년, 이요(장만옥)는 소군(여명)의 결혼식에서 3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됩니다. 여전히 서로를 향한 사랑을 확인하지만 갑작스런 사고로 이요(장만옥)는 애인을 따라 떠나고 소군(여명)만 남게 된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미국으로 떠난 소군(여명)은 가수 등려군의 사망 소식을 알리는 전자대리점 앞에서 운명처럼 다시 만나게 되는 이야기 구성을 가지고 있어요. (홍콩을 여행 하셨다면 홍콩 거리 풍경을 생각하며 한 번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포스터

여명과 장만옥

사랑이란?  이처럼 달콤하지만 추억을 지우고 우여곡절 끝에 옛 연인을

어렵게 다시 만난 다면 어떨까? 여명과 장만옥처럼 너무도 서글픈 영화. 첨밀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