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와 식객

후쿠오카 맛집 모토무라 규카츠 구워먹는 소고기 맛집 본문

떠나기(추억담기)/일본여행.

후쿠오카 맛집 모토무라 규카츠 구워먹는 소고기 맛집

여행자와식객 2019. 2. 9. 03:37

후쿠오카 여행 마지막날  맛있는 것좀 먹고 싶어 찾아 간곳은 모토무라 규카츠 !!!

모토무라 규카츠 전경 입니다. (참고로 오사카에도 있답니다.)

모토무라 규카츠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오후11시

옆모습 가게 앞에 메뉴를 볼수 있게 해놨네요.. 대기하시면서 미리 한번 보고 나중에 주문하면 빨리 먹을수 있답니다.

 (대기손님이 많아서30분정도 줄을 서서 먹었습니다. 들어가기전 미리 주문을 받고 입장을 시키네요

입구에서 정면에서 보면 바 형태로 되어 있고 벽쪽은 테이블로 되어 있어서  앉아서 식사를 합니다.

내부도 상당히 갈끔한 편입니다. 일본은 어디를 가나 위생 만킁느 최고라 생각이 드네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규카츠 사이드은 명량젓갈과 산마 갈은것을 추가 해서 먹었습니다.

한글메뉴로 설명과 자세하게 나와 있어 어려울것 없어요. 편하게 식사를 해보겠습니다.

가격과 큐알코드 까지  한 옆으로 갈끔하게 정돈된 양념통과 젓가락들

주문한 메뉴 나왔네요. 나물무침/산마 갈은것/명란것/간장/깨소스/미소시루/밥 이렇게 구성된답니다.

색이 곱네요. 마블링 좋아요.  위에 와서비를 구운 규카츠와 같이 올려 소스에 퐁당 찍어 먹으면 꿀맛이 납니다.

각 1인당 이런 화로불을 하나씩 줍니다. 그위에 먹고 싶을때마다 구워먹는 소고기 튀김이네요.유명하다니 먹어 봐야죠.

구울때 치~익 소리 에 구워먹는 맛이나네요. 소리도 예술

이번 방문한 규카츠 전문점 맛도 좋았고 직접 구워서 먹을 수 있다는 것에 만족했습니다. 가격은 좀 있는데 그가격 충분히 한다고 생각해요.

후쿠오카 방문하시면 한번 찾아가 보세요..텐진 버스터미널에서 걸어서 갔어요..근처에 위치한 후쿠오카 맛집 인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