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와 식객

미우새 김건모 고명환 임지은이 운영하는 메밀국수 일산동구 설문동 맛집 위치와 정보 본문

관심거리

미우새 김건모 고명환 임지은이 운영하는 메밀국수 일산동구 설문동 맛집 위치와 정보

여행자와식객 2019. 2. 20. 03:20

이번포스팅은 김건모 맛집 고명환 임지은이 운영하는 일산 맛집 포스팅해 드릴게요.

맛있다고 하네요...방문해 보고 싶네요.얼마나 맛있을까요?  후기글 올라 온걸보니 맛있다고들 하네요.  맛집 인정

고명환 임지은씨 잘어울리네요..^^

임지은씨 미인이네요.

우리집하고 거리가 좀 멀어 먹고 싶을때 못오니 여기 비법 레시피좀 알려달라고 하는 장면 이랍니다.

고명환은 국수 만드는 기계를 집으로 옮기는것은 쉽지 않다고 했어요. 김건모는 일단 옮기자 해서 자기집으로 업소기계를 가지고 온 영상이랍니다.

서울 김건모 집으로 설치를 했네요.

메밀 반죽을 해서 김건모 고명환이 국수를 만들고 있어요

맛있어 보이네요...전문점 솜씨가 나네요.

양념장과 육수를 넣고 고명을 올려 주니 맛나 보입니다. 먹고싶습니다.

다같이 고생했다고 아자~

미우새에서 잠깐 공개된 개그맨 고명환이 운영하는 메밀국수 맛집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749에 위치한 메밀꽃이피었습니다 일산본점. (031-977-5569) 지도 보세요. 지하철역이 없어요 접근성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주요 메뉴와 가격/ 냉메밀 8,000원/ 온메밀 8,000원/ 비빔메밀 8,000원/ 메밀콩국수 8,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