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와 식객

베트남 콩까페에서 콩커피마시고 사이공강 도보여행 본문

떠나기(추억담기)/배트남여행

베트남 콩까페에서 콩커피마시고 사이공강 도보여행

여행자와식객 2019. 1. 23. 02:00

빈컴백화점 바로 옆쪽에 있습니다. 빈컴백화점 큰건물이라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이정표로 삼으시고 ~GO

콩 카페 Cong ca phe (호치민)

주소 : 26 Lý Tự Trọng, Bến Nghé, Hồ Chí Minh

시간 : 7:30~22:40

위치 : https://goo.gl/maps/4GxFgnFFwB42    홈페이지 : http://congcaphe.com/

입구를 오토바이와 자전거가 막아 놓았습니다. 입구겸 주차공간 인듯해요. ^^:; 

갈때 마다 그림의 위치나 그림이 다양하다. 화가님을 지나서  2F 위로 올라가야 콩까페를 만날수 있습니다.

이건은 입구가 아닙니다. 2층으로 올라가다 보면 중간쯤 이런 나즈막한 엘리베이터가 하나있습니다. 베트남은 프랑스의 신민지 지배를 받아 관광지의 건물들을 보면 서구적인 모습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아마도 프랑스 신민지배때 만들어진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한글메뉴 좋습니다. 방문할때 마다 친숙합니다.

방석이 알록달록 아가자기합니다..의자 또한 나즈막 하게 생겼어요

이곳 컨셉인지 모르겠지만 올드한 느낌을 살린듯합니다..현지인들도 있지만 외국인 관광객또한 많이 찾는 콩까페죠.

코코넛 밀크 스무디 COT DUA CA PHE 갈때마다 이것만 마십니다.달콤하니 시원합니다.  "호치민추천메뉴"

요놈입니다.. 사진을 못찍어서요 출처: 콩홈페이지

여기는 오페라 하우스입니다. 길건너기 무지 힘들어요.그냥 무대뽀로 가야합니다..안그러면 답이 없습니다..

오페라 하우스에서 행사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호기심으로 살짝 가봤습니다.

내부가 이렇게 생겼습니다. 1층 2층 이런식으로 있었던것 같아요.

제가 생긴게 좀 베트남스타일 같아서 아무 제지 없지 통과했지만요.^^관광객들 입장을 막는듯 했습니다.

잠깐 들어가서 살짝 봤습니다.. 전통 의상을 입고 공연을 하는듯합니다. 구입에서는 단체사진(어린학생들)을 찍는것을 봐서는 졸업작품???

 

최종목적지는 사이공강  아래로~쭉~욱 걸어갑니다..이거리가 그 유명한 동커이거리 라고 합니다 베트남 명동,압구정이라고 하죠.

베트남시내에서 이동해서 호치민 사이공강 도착했습니다. 야경이 멋있는데 정오쯤 도착하니 더위와 갈증만 몰려 옵니다.

배를 타고 이동할수 있는 접안시설 확장공사를 한거 같습니다. 예전보다 깨끗하고 멋져 보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