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와 식객

남여 관계 원숭이 띠와 궁합 잘맞는 띠 용띠 말띠 쥐띠 원숭이띠 본문

관심거리

남여 관계 원숭이 띠와 궁합 잘맞는 띠 용띠 말띠 쥐띠 원숭이띠

여행자와식객 2019. 2. 24. 01:00

띠궁합 포스팅 해볼게요. 다들 궁합 좋고 나쁨을 점치는 사람들이 많은데  정리해 보겠어요.

유난히 재주가 많은 원숭이띠와 잘맞는 띠를 소개 하려 합니다. 원숭이와 궁합이 좋은 동물을 알기 위해서는 먼저 원숭이의 특징적인 성향에 대해서 잘 알아야 겠죠.

원숭이는 기본적으로 성격이 쾌활하고 밝고 재주가 많다고 하네요. 특히 밝은 성격 덕분에 사교성이 좋아 모든 사람들과 잘 어울려 친화력이 좋다고 합니다. 게다가 창의적인 부분과 독립심이 있어 다른 사람에게 기대지 않고 스스로 해결해 나가려는 의지가 강한 원숭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변덕이 매우 심하다는 것이 단점이라죠 이러한 부분을 감싸줄수 있는 동물의 띠는 무엇일까요? 

일반적으로 말하기로 쥐띠, 용띠, 말띠, 그리고 원숭이 띠가 있네요.  궁합이 좋다고 합니다. 원래 같은 띠의 동물이 만나면 절대 좋을수 없다고 하는데요 원숭이는 왜 궁합이 좋을 런지요.

원숭이가 가지고 있는 긍정적인 사고방식 때문에 서로를 잘 이해하고 도움을 줘서 성장할 수 있는 관계라고 합니다. 말의 경우 서로를 비난하거나 야유하지 않고 도움을 줄수 있어 사업파트너로서의 관계가 좋다고 하네요.

용은 원숭이의 변덕스러움을 잘 이해할 수 있는 이해심이 강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로 깊게 신뢰할수 있고 사랑으로의 관계 까지 발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쥐는 동료 친구 부부관계에서 좋은 궁합 이라고 하네요.. 쥐의 경우 원숭이가 가지고 있는 장점들을 부러워 하기 때문에 자연스레 어울리게 된다고 합니다. 본인의 띠와 궁합의 띠는 다른 결과가 있을 수 있으니 심각하게 받아 들이지 마시고 재미로 단지 보는 궁합일 뿐입니다.

재미로 즐기시기 바랄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