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와 식객

서울 남산공원 N서울 타워 화창한 날씨와 맑은 하늘 본문

떠나기(추억담기)/국내여행.

서울 남산공원 N서울 타워 화창한 날씨와 맑은 하늘

여행자와식객 2019. 5. 7. 18:29

서울 남대문시장에 방문할 일이 생겨 우연히 찾은 남산공원 지금도 조성사업이 계속 이루어져 곳곳에 공사현장을 볼수도 있었습니다. 남산의 둘레길 코스를 따라 걸어 보는것은 어떨까요. 한번 도전해 보실분은 도전해 보세요.^^ 남산기행 시작해 볼게요.
조금더 걸어 올라가면 백범광장이 나옵니다.
아름답게 조성된 서울남산
멀리 성재 이시영 선생 동상이 보입니다.
백범 김구선생 동상
이 건물은 호현당 /공원관리 사무소 입니다.
남산공원은 조경에도 많은 신경을 써서 그런지 보행로 양옆으로 예쁜 봄꽃이 많아 볼거리가 충분했어요. 화사한 봄을 도심에서 볼수 있기에는 충분했어요.
조금더 겉어 올라갈게요. 그럼 안중근의사 기념관이 보일거에요
기념관 외관입니다. 잠시후 내부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중근의사 동상 바로 옆쪽에는 안중근 의사 기념관이 같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남산공원에 있는 안중근의사 기념관 입구입니다. 안으로 들어가서 간단히 살펴 볼게요.
관람시간과 휴관일을 정리해놓았네요. .입장마감은 마감1시간 전이라고 하네요.
안쪽에 안중근 의사 동상이 있습니다. 대한 독립이란 글자와 태극기.
1층 내부 모습 관람입니다.
기록물 전시관으로 되어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서 좀더 살펴볼게요

 

독립의 의지가 생각할수 있는 안중군의사의 단지한 손가락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습니다.. 다시 위로 3층으로 이동할게요.
남산타워 도로쪽 방향에서 걸어 올라가면 버스도 볼수있는데요.. 남산 주변의 볼거리를 연계해서 운행하는듯 했습니다. 남산골 한옥마을과 그 일대를 운행하는 셔틀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평일이라 산책하며 걷는 기분도 상쾌했어요
이곳이 N서울 타워 입니다. N서울타워는 7층으로 구성. 1층부터 3층까지 기프트 숍과 커피숍, 음식점 등 편의시설이 있어요, 4~5층은 전망대, 7층에는 레스토랑 있다고 합니다. 전망대와 7층까지는 가보질 않아 모르겠네요.. 7층은 식사나 음료를 즐기며 서울 풍경을 감상하기 좋다는 말은 들어 봤는데요.
내부로 들어가면 간단히 식사를 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커피솦과 식당
내부를 대충 보고 다시 팔각정으로 걸어 올라가는 길입니다. 이 길은 야간에 조명으로 아름답게 수놓은 곳이라 방송에 자주 나온 장소이기도 해요..
전망대 티켓을 파는 장소
대인 10,000원 / 소인 8,000
자물쇠 전망대 입니다.. 관광객들과 연인들이 얼마나 많이 다녀 갔을까요. 팬스가 지탱하기 힘겨울 정도 입니다. ㅎㅎㅎ 형형색색 매달린 자물쇠에 연인의 이름과 사랑을 갈망하는 메시지가 빼곡합니다.
팔각정 보고 오른쪽으로 걸어 하산 하는 길입니다.
노약자나 어린이들은 남산 케이블카 이용하세요...팔각정 바로 아래에 있답니다.
남산 케이블카는 1962년 국내 최초로 운행한 케이블카라고 합니다. 두개 선로를 따라 케이블카 2대가 순환 운행함 605m거리를 3분만에 오른다고 해요
오랜만의 남산을 둘러보며 서울을 한분에 바라 볼수 있는 남산타워는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있었어요. 남산은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곳이라 명소 중에 명소라 할수 있습니다. 서울에 오시면 한번 봄나들이 겸 한번 둘러 보시길 추천합니다.. 예전보다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이 보기에 좋았던 서울의 대표 볼거리 명소라 추천합니다. /친구추가나 구독 버튼눌러주세요./좋은 이웃이 되고 싶습니다.

여행자와 식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