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와 식객

소노야 검암동 일본식 라멘 우동 전문점 본문

밥먹기 (세계 방방곳곳 숨겨진 맛집) 미식여행./한국에서 배부르게

소노야 검암동 일본식 라멘 우동 전문점

여행자와식객 2019. 11. 30. 01:00

검암동에 있는 작은 일본식 음식점 소노야

오늘은 이곳을 포스팅합니다. 주로 일본식 돈가스/라멘/우동/덮밥을 팔고 있는 일본요리 전문점

인천지하철 2호선을 타고 개찰구를 나오면 GS편의점과 던킨도너츠 사이에 있어요(환승통로 사이에 위치)

늦은 아침겸 점심겸해서 한끼 때우기 위해 방문

가게앞 전경입니다.
주방 위쪽의 판매 메뉴들
얖쪽 벽면은 대표 메뉴로 여겨지는 메뉴들 사진을 인테리어 처럼 걸어 놓았어요
일본풍의 느낌이 소노야 이곳은 1인석이 바 형태로 되어 있고 중간중간에 칸막이로 막아 놓아 혼밥족에게는 안성 맞춤일듯합니다. 요즘은 거의 혼밥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 하나의 대세이기도한 테이블 칸막이
물도 셀프입니다.
주문은 이곳에서 메뉴를 고르셨다면 직접 메뉴선택 카드결제 이런방식입니다. 위치는 입구 왼쪽에 위치
오픈주방 위쪽에는 이렇게 일본식소품(식기)으로 일본풍 컨셉을 잡은듯해요
숫가락 젓가락도 모두 셀프 입니다.
식기 반납하는 퇴식구 /이것도 셀프
주문후 번호표에 적힌 숫자를 불러 줘서 받아온 쇠고기 덮밥
어떤맛일지 궁금해서 받자 마자 먹어 봤네요 !!! 맛은 일반적인 불고기 덮밥맛과 비슷했고 달지않고 약간 닝닝한 그런맛이었어요
국물겸해서 준듯합니다. 미니우동 일반적인 우동 그자체의 맛
반찬은 따로 없어요 오직 단무지 한가지 동네 분식집만 가도 반찬이 많은데 이곳은 김치도 없네요 덮밥먹을때는 김치가 갑인데요

든든히 한끼 간단히 한끼하기 좋은 곳이라 포스팅합니다. ^^ 인천지하철 2호선과 공항철도 환승토로 사이에 위치한 소노야 일본식 음식 전문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