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와 식객

임성근 봄동 레시피 건강까지 챙기는 밥도둑 반찬 봄동 겉절이 최고 본문

관심거리

임성근 봄동 레시피 건강까지 챙기는 밥도둑 반찬 봄동 겉절이 최고

여행자와식객 2019. 2. 21. 00:09

임성근 레시피는 초보자도 간단히 쉽게  만들수 있는 레시피 입니다. 다같이 한번 만들어 보겠어요.

잃어 버린 내 입맛을 사로잡는 봄동 겉절이 아삭한 단맛이 좋아요.

봄동 밑둥을 잘라 주세요. 떡잎이적고 흰줄기보다 푸른잎이 많은 것을 고르는 것이 요령이랍니다.

잘라서 밑중은 버리고  물에 담가 놓네요.

아삭한 맛을 살리는것 으로 보입니다.

큰 잎사귀는 먹기좋은 한입 크기로 썰어서 같이 담가 놓네요.

손질중간에 한번씩 떡잎사이사이 흙이나 이물질 확인 하라고 하네요.

물에서 건져 깨끗이 씻어서 준비를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건강에 최고하고 하네요.

겨울철 최고의 비다민제 봄동 겉절이 

소금에 절이면 단맛이 빠진다고 합니다.

달래는 손질하여 8등분으로 길게 잘라 주네요.

봄동 겉절이에 달래를 넣으면 맛과 향이 더 좋아 진다고 하네요.

유리볼에 고추가루 3큰술 넣어주세요.

멸치 액젓 1큰술

단맛을 더해줄 매실청 1큰술 넣어 주랍니다.

설탕 반 큰술

간마늘 3분의 1큰술을 넣어 주세요.

소금 3분의 1큰술 넣어 주세요.

물엿 1큰술 넣어 주세요.

양념장을 다 만들었네요. 옆에 봄동에 섞어 주면 완성인 듯합니다.

잘 버무려 주면 맛깔스러운 봄동 겉절이 완성 이겠죠.

조물 조물 무치네요.

바로 만들어서 먹을수 있는 천연 비타민제 봄동 겉절이  반찬으로 한번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포스팅 마치겠어요..

Comments